유연한 클라우드 ERP – Netsuite

최근에 Tech IPO 기업 중에 63%가 Oracle Netsuite을 사용한다는 조사결과가 발표되었습니다. 기술을 알고 빠르게 성장하는 기업들의 그들의 ERP Solution으로 Netsuite을 선택한다는 것으로 해석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클라우드 ERP라고 하면 On-Premise 제품에 비하여 유연하지 않을 것이라는 생각을 많이 하시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On-Premise가 클라우드 제품에 비하여 더 유연하다는 생각은 Netsuite ERP의 Demo를 직접 보시고 나면 달라질 것으로 생각됩니다.

예를 들어서 Netsuite은 자재 Master나 고객/공급업체의 Master에 새로운 Field를 추가하는 것이 아주 쉽게 됩니다. 내부적인 Table을 추가하여 과거의 실적 Data를 요약하여 입력할 수 이도록 지원하며 자체적인 Java기반의 Script Language를 지원하여 새로운 프로그램을 개발할 수도 있습니다.

Workflow기능을 보유하고 있어서 간단한 자동화기능을 쉽게 구현할 수 있고, 주요 승인과정에도 쉽께 Logic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사실 이러한 내용들을 글만으로 이해하기는 쉽지 않습니다. 아래 동영상을 통하여 확인을 하시고, 추가적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Homepage를 통하여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Netsuite의 기본적인 UI에 대한 추가 설명은 아래 Link를 통하여 Youtube에 등록된 동영상으로 학인하시기 바랍니다.

Netsuite 소개 및 사용설명 동영상 바로가기

Oracle Netsuite 구축 전문업체를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댓글 남기기

클라우드 ERP - Netsuite, 사업계획 Solution - Adaptive Planning에서 더 알아보기

지금 구독하여 계속 읽고 전체 아카이브에 액세스하세요.

Continue reading